2025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모집요강

3 weeks ago
미래EDU

캠프에 관해선 최고! 미래에듀케이션과 함께하는 2025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신청하기 2025 밴쿠버 겨울캠프 모집요강미래에듀케이션과 함께하는 2025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모집요강…

2025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겨울방학 영어캠프 모집

3 weeks ago

캠프에 관해선 최고! 미래에듀케이션과 함께하는 2025 조호바루 겨울캠프 신청하기 모집요강을 업데이트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2023 밴쿠버 여름캠프 부모님 후기

1 month ago

미래영어캠프를 통해 2023년 밴쿠버 여름캠프 에 참여해 주신 부모님들의 리얼 후기 입니다. 밴쿠버 SFU 탐우드 여름캠프 엄마동반 참여 현이 어머님…

2019 밴쿠버 여름캠프 부모님 후기

1 month ago

2019 밴쿠버 탐우드 여름캠프 기숙사경호 아버님 후기 “자신감도 많이 늘어 왔어요” 뭐가 좋았냐고 물어보니 손에 꼽기 어려울 정도로 캐나다 밴쿠버에서의…

2018 밴쿠버 여름캠프 부모님 후기

1 month ago

미래영어캠프를 통해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여름캠프 에 참여해 주신 부모님들의 리얼 후기 입니다. 주원장님 덕분에 든든하게 지낼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드려요.예원이는…

2017 밴쿠버 여름캠프 부모님 후기

1 month ago

미래영어캠프를 통해 2017년 캐나다 밴쿠버 여름캠프 에 참여해주신 채원이 어머님의 리얼 후기 입니다. 2017년 7월 7일 – 2017년 8월 20일 (캠프 5주 + 록키 여행 )이번 여름 방학에 6학년 채원이와 1학년 조카와 함께 벤쿠버로 여름 캠프를 다녀왔습니다.3년 전부터 매년 학기 초가 되면 여름 캠프를 알아보고 난리를 치다가 더 이상 늦으면 안될꺼 같아 회사도 휴직하고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와 같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몇자 적을께요..제가 몇년간 알아본 결과..가격 저렴 + 영어 -> 필리핀 캠프가격 조금 저렴 + 영어 + 자연 환경 조금 -> 괌가격 적당 + 영어 + 날씨/자연환경 굿 -> 미국/캐나다 가격 고가 + 영어 + 날씨/자연환경 굿 -> 하와이 캠프의 경험 여부와 영어 실력에 따라 ELS 과정이 있는 캠프와 현지 아이들의 캠프로 나눠질꺼 같습니다. 여튼 채원이는… 캠프도 처음 가는것 이였고, 더운 건 싫어하는 저도 갈꺼고..  영어공부의 목적 보다는 영어의 필요성을 느끼는것에 목적을 두고 ELS 과정이 있는 벤쿠버 캠프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SFU 여름캠프의 주관사는 탬우드 캠프였고 한국 참가자들을 위해 수속 및 관리를 담당하는 공식에이전트는 미래에듀케이션 이었습니다. 이곳에서는 SFU 외 UBC 두 캠프를 진행하는데  전 조카의 나이 때문에 SFU로 결정했습니다. 아이만 가면 해당 대학의 기숙사를 이용하게 되고, 저 처럼 부모랑 함께 가면 에이전트를 통해 숙박할곳과 렌트카 지원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아이들의 캠프생활 고려사항등을 항시 체크해 주셔서..  뭔가 전달사항이나 의사전달시 항상 도움을 주셔서 좋았습니다. 캠프 첫날이네요.저도 설레고, 채원이도 긴장했던 시간 같았습니다.ELS 학급은 영어 레벨 테스트로 반이 결정 되고  액티비티 반은 나이와 성별로 반이 결정 됩니다.영어권 아이들을 제외한 전세계 아이들이 모두 모인것 같았습니다.브라질, 멕시코, 이탈리아, 일본, 중국 등등오전 3시간(액티비티 또는 관광) + 점심 + ELS 수업3시간 이 끝나고 저도 긴장된 마음으로 채원이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어느새 브라질 친구를 사귀어서 이야기 하고 오는 채원이.. ㅋ저를 보더니 상기된 표정으로~“엄마~ 영어로 말이 통하는게 신기해!”  (아놔. 여태 영어 학원은 왜 다닌건지.. ㅋ)그래서.. 제가 어떻게 친해졌어? 라고 물으니..어디서 왔냐.. 한국에서 왔다.. 그랬더니.. 방탄소년단 아느냐~  ㅋㅋ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저도 몸소 체험하고 왔네요. 그동안 영어 학원을 꾸준히 다녔지만, 원어민 선생님과의 이야기 하는것 말고는 또래 외국인 친구들을 만나는건 처음이라 더 신났던거 같습니다.물론 그 아이들도 영어 레벨이 들쑥 날쑥이라 잘하는 아이들도 있으나 못하는 아이들도 있구요.저학년은 저학년대로 고학년들은 고학년대로 레벨에 맞춰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주 5일 진행 되고 하루는 종일 여행, 반나절은 관광과 액티비티 + ELS로 되어 있는데요. 채원이와 조카는 5주동안 벤쿠버에 유명한 곳은 모두 다녔던거 같습니다.…

2016 여름캠프 부모님 후기

1 month ago

미래영어캠프를 통해 2016 캐나다 밴쿠버 여름캠프에 참여해 주신 부모님들의 리얼후기 입니다. 온 가족이 중국에서 산지 1년, 국제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과 여름 방학을 알차게 보내려고 알아보던중 미래에듀케이션에서 주선한 캐나다 밴쿠버 캠프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다. 서현 재혁이 엄마 한국에 사무실이 없어 걱정했으나 이메일과 카톡을 통해 원장님과 원활하게 연락할 수 있었고, 밴쿠버 현지에 도착해서는 공항 픽업부터 숙소 세팅까지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다.캠프 활동 중에도 원장님께서 직접 현장에 방문하셔서 아이들을 체크해 주셔서 훨씬 안심이 되었다.  고1 큰 아들은 독립적인 생활을 경험해보고 싶어해서 기숙사로, 초 6 작은 딸은 밤엔 엄마랑 자고싶다 해서 ‘DAY ONLY‘ 프로그램을 신청했다. 아들은 처음 혼자 지내보는 생활인데도 규칙적으로 일어나고, 방 정리도 하고, 본인 빨래도 해보고, 용돈 관리도 하면서 아주 잘 지내고 훌쩍 커서 돌아왔다.독일 친구 집에 놀러 가기로 약속도 하고, 브라질 친구들은 장기 자랑 시간엔 무조건 춤을 춘다는 것을 알았고(심지어 그들은 모두 춤을 잘 춘단다), 러시아어로 인사말을 배웠고, SNS로 캠프가 끝난 후에도 한 동안 서로 연락을 주고받았다.나무와 건물이 어우러진 넓은 캠퍼스가 아주 아름다웠고 마트, 식당, 커피숍, 서점 등 모든 편의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지내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주 7일,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캠프 활동을 하는 딸은 힘들다는 말도 없이 매일 아침 벌떡 일어나 나를 놀라게 했고, 좀 적응한 뒤에는 오빠처럼 기숙사 생활도 해보고 싶다 했다. 하루 종일 친했던 친구들과 밤에 헤어지는 것이 아쉬웠을 듯 하다.제주도에서 온 한국 친구와도 영어로 대화하고, 중국, 대만 친구와는 중국어도 같이 쓰면서 놀았단다. 여러 활동 중 우리 딸이 제일 좋아한 건 친구들과의 쇼핑!!! 일주일에 한 번은 주변 큰 쇼핑 몰에 가서 삼삼오오 모여 자잘한 물건을 사는 시간이 있었다.  오전 영어수업은 나이와 레벨에 따라 나뉘지만, 그 외 캠프 활동은 전원이 함께 진행 되어서 두 아이가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이 마음이 놓였다. 캠프 활동은 아주 다양 했다. 매주 밴쿠버 유명 관광지와 박물관, 대학 캠퍼스 투어가 있고, 워터 파크에 물놀이도 가고, UBC 대학 안에 있는 실내 수영장도 이용했다. 틈틈이 쉬는 시간엔 대학 내 매점이나 커피숍에서 수다 떨며 놀았단다. 그리고 저녁 식사 후 각종 게임을 했는데 ‘DAY ONLY’ 프로그램이 이 시간까지 포함 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Talent Show, Movie Night 등 두 아이 모두 이 시간이 정말 즐거웠다고 했다.캠프 기간동안 여러 나라 친구들과 밴쿠버의 화창한 여름을 마음껏 즐긴 아이들은 한 층 밝아졌고 자신감으로 충만했다. 다른 문화를 접해본 덕에 이해심도 커졌고, 친구들의 나라에 대한 호기심도 커졌다. 영어 사용이 자연스러워 진 것은 물론이었다. 현지 스텝 분들은 매우 친절 했고, 학생들의 기숙사 생활은 나름의 규율을 가지고 잘 운영되었다. 어린 학생들이 개인 활동을 할 때도 꼭 인솔교사가 따라다녀서 안심이 되었다. 그리고 입이 짧은 둘째도 식사에 불만이 없을 만큼 음식도 만족스러웠다.아이들은 캠프에서, 나는 나 홀로 여행자가 되어 지낸 밴쿠버 생활은 정말 값진 경험이었다. 캠프 활동 중에 친구들과 계속 불렀다는 각 종 팝송을 두 아이가 신나서 끝없이 다시 부르던 것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2024 밴쿠버 탐우드 겨울캠프 1주차 아이들 도착 캐필라노브릿지 액티비티

1 month ago

2024년 캐나다 밴쿠버 탐우드 겨울캠프 가 시작 되어 1주차 액티비티 를 다녀왔습니다. 1주차 미래영어캠프 아이들이 UM 서비스를 통해 밴쿠버에 무사히…

2023 밴쿠버 여름캠프 탐우드 SFU 빅토리아 투어 후기

1 month ago

캐나다 밴쿠버 SFU 대학교에서 열렸던 2023년 탐우드 여름캠프, 아이들의 체험학습을 위해 매주 2회씩 밴쿠버의 명소들을 투어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5주차 일정으로…